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지관근 의원은 25일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한경순 회장과 성남직능플랫폼 고기영 위원장 등과 함께 판교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전국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판교노인종합복지관은 수영장 및 다양한 사회체육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문화예술부터 인문학까지 다양한 평생교육강좌가 개설될 예정으로 오는 29일 개관식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날 지 의원 등은 2시간여동안 복지관 경로식당을 찾은 지역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점심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음식 배식, 퇴식 및 잔반처리, 식기반납, 설거지 등을 도왔습니다.

지 의원은 “몇년 전 시의회 문화복지위원장으로 있으면서 판교노인종합복지관 건립을 위해 발 벗고 뛰었던 기억이 난다”면서  “오늘 이렇게 국내 최고수준의 노인종합복지관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고 말했습니다.

한경순 회장은 “복지관 건립공사 당시 시청 노인복지과장에 재직중이었다”면서 “당시 공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매일 현장에 출근하다시피 했었다”고 판교노인종합복지관에 남다른 애정을 보였습니다.

▲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지관근 의원은 25일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한경순 회장과 성남직능플랫폼 고기영 위원장 등과 함께 판교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왼쪽부터 두 번째 한경순 회장, 세 번째 지관근 의원, 네 번째 고기영 위원장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