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동환 고양시병 당협위원장, 취임식 성황리에 마쳐

기사승인 2018.02.09  04:08:07

공유
default_news_ad1

자유한국당 고양시병 이동환 당협위원장의 취임식 및 당원한마음대회가 8일 새천년웨딩컨벤션에서 열렸다.

▲ 자유한국당 고양시병 이동환 당협위원장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캔

이날 이 위원장은 반성·화합·미래라는 뜻을 가진 삼배를 당원들에게 올리고 참석한 당 소속당 국회의원들과 지지당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 위원장은 "자유한국당이 다시금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국정운영의 중심축으로서 신뢰를 회복해야 하는데 그 변화의 시작점이 바로 고양시가 돼야 한다"며 "그 중심에 저 이동환과 당원동지들이 함께 고양시에서 변화의 바람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 이동환 위원장이 이날 행사에 함께한 정우택 전 원내대표와 민경욱 의원 등 고양시병 주요 당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캔

또 이날 홍준표 대표는 축전메시지를 통해 "문재인 정권은 과거 적폐 청산 주장하지만 자유한국당은 미래로 나아갈 것"이라며 이 중심에 이동환위원장이 있다"면서 이날 행사를 축하했다.

정우택 전원내대표도 "당원들의 응집된 힘으로 새로운 당의 지평을 열고 이에 이위원장의 리더십이 합쳐 고양시병부터 시작된 변화에 강한 바람이 불어 고양시에서 전국으로 번져 국민 친화적으로 진화한 자유한국당이 국민의 신망을 얻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이어, 민경욱 의원도 "고양시 발전에 반드시 필요한 분이며 우리당에 보석같은 사람"이라며 이 위원장에 힘을 보탰다.

이대인 기자 sky13650@nate.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인기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