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AV(Adult Video)의 전설 아오이 소라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아오이 소라는 1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일찍 결혼과 출산을 하고 싶다는 동경이 있었지만, 나이를 훌쩍 넘어 30중반이 되었다”며 “이제는 결혼 사실을 발표하려는 맘을 먹었다. 저 아오이 소라는 DJ NON 씨와 결혼한 것을 보고 드린다”라고 결혼 사실을 밝혔다.

▲ 사진=아오이 소라 트위터

아오이 소라는 남편에 대해 “그는 미남도 아니고 부자도 아니지만, AV배우란 제 직업을 개의치 않는 사람이고, 저의 모든 불안을 단번에 없애주는 사람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AV배우를 하고 있었던 것에 후회는 없지만 대중의 시선에, 죄책감이 없는 것도 아니다‘며 ”가족이 된다는 것은, 그러한 과거와 앞으로의 미래에서 모든 허용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저를 받아 주다니 정말 엄청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아오이 소라는 “팬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 결혼은 했지만, 지금까지와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은 아오이 소라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라며 전했다.

▲ 사진=아오이 소라 블로그

아오이 소라의 남편인 DJ NON은 일본 인기 패션 사이트 '조조타운'의 TV광고 곡을 작곡했으며, 여러 음반에 참여하면서 디렉터, 편곡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아오이 소라는 일본의 유명 성인 배우로 한국과 대만, 중국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09년과 2010년 한국을 방문해 국내 팬들과 만났으며,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한국어로 글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2010년 성인 비디오 업계에서 은퇴해 중국에서 가수로 데뷔하는 등 현재 배우 및 가수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