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21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개최..이서진, 양세찬, 윤박, 청하, 에이프릴 성황리 개최 응원 동참

범국민적 기부·나눔문화의 확산을 위해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이 ‘함께 걸어가는 나눔과 소통의 길’ 의 슬로건으로 2017년 10월 20일에서 10월 21일에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축제로 '나눔’은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닌 일상 속에서 쉽게 참여 할 수 있다는 바른 이해와 참된 가치를 전달하고, 나눔을 통해 모두가 행복해 지는 계기를 마련하는 의미로 추진됩니다.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의 주요 프로그램인 나눔천사콘서트는 20일과 21일 나눔천사로 참여하는 가수 15팀 이상이 참여, 축하공연이 두 차례 진행예정으로 나눔문화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나눔천사걷기 캠페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울광장에서 청계천 거리를 걸으면서 나눔의 의미를 되새김하는 자리로 마련됩니다. 

또한 부스존 70여동의 운영을 통해 축제 참가자들과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사회복지단체들이 참여하는 나눔존, 사회적 기업, 일반기업이 참여하는 상생존, 정부·지자체 및 공공기관이 참여하는 공익존으로 구성됩니다.

주최측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고 꿈꾸고자 사회적 취약 계층 뿐만 아니라 사회구성원 모두 소외되지 않는 문화·복지 소통공간을 제공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며 "정부·지자체·언론·기업·사회복지단체·사회적기업 뿐만 아니라 사회구성원 모두의 참여로 만들어가는 나눔의 신개념 패러다임을 창조하여 행복 가득한 삶을 추구하는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우 이서진과 여자아이돌 에이프릴, 배우 윤박, 가수 청하, 개그맨 양세찬 등이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응원메세지를 보내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행사는 NewsCSV(문화·복지포털서비스기업)와 스타도네이션땡스기빙이 주최하고 바이칼엔터인먼트, 대한적십자사, OZtv, 구구펀, 뉴스씨에스브이가 주관하며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며 레전드바이칼워터, 그루플래닝이 협찬합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www.newscsv.co.kr 확인 가능하며 나눔천사콘서트 및 나눔천사걷기캠페인에 무료로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