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소송 중인 아내를 납치해 대형 가방에 이틀간 감금한 30대가 경찰에 붙잡혔는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청주 흥덕경찰서는 아내를 납치해 승용차에 태워 납치·감금한 뒤 폭행한 혐의(중감금 등)로 A(38)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27일 밝혔다면서요?

=.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3일 오후 3시께 흥덕구의 별거 중이던 아내 B(32·여)씨 집에 찾아가 승용차에 태워 납치한 뒤 이틀간 도망가지 못하도록 감금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 이날 A씨는 "부부 앞으로 된 보험을 정리하자"며 B씨를 불러냈다죠?

=. A씨는 아내의 손발을 노끈으로 묶은 뒤 폭 1m, 높이 1.5m 천으로 된 이불 가방에 넣어 차량 뒷좌석에 싣고 다니며 수차례 폭행하고 추행했습니다.

손발이 묶인 아내 B씨는 가방 속에서 이틀간 아무것도 먹지 못한 채 폭행당했습니다. 이틀간 차량에 감금당한 B씨는 지난 25일 오전 11시께 A씨에게 식사를 하게 해달라고 요청해 서원구의 한 식당으로 갔습니다.

-. B씨는 식사하다가 남편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식당 종업원에게 '경찰에 신고해 달라'고 요청했다고요?

=. A씨는 종업원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에서 A씨는 "이혼 소송 중인 아내와 다시 만나고 싶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경찰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