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라사대 주식회사 ‘케이원큐어 4종’

 

두피케어 전문기업 가라사대 주식회사가 탈모방지에 효과적인 ‘케이원큐어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라사대 주식회사의 케이원큐어(K1-cure)는 스케일링 토너∙스켈프 샴푸액∙스켈프 젤∙스켈프 토닉세럼 4종이다.

‘스케일링 토너(Scaling Toner)’는 두피의 각질을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모공 주변을 깨끗하게 해 독소배출에 효과적이다. ‘스켈프 샴푸액(Scalp Shampoo)’은 피지샘의 조절을 도와 모발을 두껍게 만들어주며 탈모 방지에도 좋다. ‘스켈프 젤(Scalp Gel)’은 수분 영양팩으로 두피와 모발에 단백질을 보충해주고 ‘스켈프 토닉세럼(Scalp Tonic Serum)’은 영양 공급을 원활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스켈프 샴푸액과 스켈프 토닉 세럼의 경우 식품의약품안전처(KFDA)가 허가한 의약외품으로 탈모방지 또는 모발성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원큐어 4종은 천연 항산화 기능을 지닌 소나무수피 및 스템셀(Stem cell) 추출물을 주재료로 사용함으로써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는 효과를 낸다. 또한 유기농 인증 식물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탈모방지에 효과적이며 모근 강화 및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가라사대 주식회사 김진숙 대표는 “가라사대 주식회사는 두피∙탈모관리실을 통해 수많은 임상실험을 거치며 신제품을 직접 개발해 판매해왔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백화점과 면세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 중에 있다”고 밝혔다.

가라사대 ‘케이원큐어 4종’은 현재 롯데백화점 및 케이원큐어 가맹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라사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k1cure)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